구성역 플랫폼시티45
민간임대 공급정보
안녕하세요. 전국 신규 분양정보를 전해드리는 박부장입니다. 오늘은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일원에 신규 공급되는 10년 전세 민간임대 아파트인 ‘구성역 플랫폼시티45’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구성역 플랫폼시티45’는 10년간 거주 후 사업승인 이후 최초 분양가로 분양전환을 받을 수 있는 민간임대 아파트로, 임대료가 저렴하고 이사 걱정 없이 안정적인 주거가 가능하며, 공공임대 아파트와는 달리 자격 요건이 까다롭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들어 전세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해당 사업 현장은 주택도시보증공사(HUG)로부터 보증서 발급을 통하여 내가 낸 보증금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구성역 플랫폼시티45’는 장기일반 민간임대 아파트로서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신청할 수 있고 재산세,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등의 세금 부담이 없으며,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입지 환경
해당 프로젝트 사업현장 주변 생활 편의 인프라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구성초와 구성중, 마성초, 내덕초, 대성고, 단국대 등 교육기관이 풍부해 자녀 교육이 수월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구성동행정복지센터, 구성도서관, 구성이동진료소 등 생활에 필요한 각종 시설도 다양하게 들어서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주변 교통 환경을 살펴보면 구성역 일대는 GTX-A 개통으로 서울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습니다, 수서역까지 이동 시간이 기존 36분 대였지만, GTX를 이용하면 소요시간이 10분대로 대폭 줄어들었습니다. 향후 노선이 서울역(2026년까지 순차 개통), 삼성역(2028년 9월 예정)까지 확정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뿐만 아니라 GTX-A 노선이 개통되면서 구성역은 수인분당선과 GTX-A 노선이 지나는 환승역이 됐습니다. GTX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인근 수원, 화성 등의 지역민이 이용하는 교통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게다가 현재 동백~봉선 노선 신설이 구성역에 추진되고 있어 계획이 실현되면 트리플 환승역이 될 전망입니다.
고속도로와 GTX, 분당선을 한자리에서 누리는 복합환승센터도 예정되어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용인 플랫폼시티가 해당 사업지 바로 옆에 위치해 직주근접 단지의 입지를 갖추고 있고, 사업지 남측 원삼면에 용인반도체클러스터가 조성되며, 인근 처인구 남사읍에 첨단 시스템반도체 국가산업단지가 계획돼 있어 이에 따른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구성역 일대에 컨벤션센터, EX허브, 대형쇼핑센터, 호텔 등이 들어서는 교통·생활·첨단산업·마이스(MICE)산업의 융복합도시 플랫폼을 실현하겠다는 계획이 잡혀있습니다.
사업개요
용인특례시 기흥구 언남동 369-2번지 일원에 건설되는 구성역 플랫폼시티45 아파트 단지는 지하 4층부터 지상 45층의 아파트 2개동으로 지어지는 10년 전세 분양전환형 민간임대 아파트입니다. 1차 임차인 모집 대상은 아파트 301세대와 오피스텔 23세대 등 총 324세대를 모집합니다.
세대의 타입으로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44~84㎡ 등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으며, 총 6가지의 다양한 타입을 적용시켜 수요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생활가전이 풀옵션으로 적용돼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드렸습니다.
현장 사진
구성역 플랫폼시티45 사업 현장 사진입니다.
플랫폼시티와 GTX-A 개통 최대 수혜단지인 구성역 플랫폼시티45 홍보관에서는 현재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착순 최초의 임차인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구성역 플랫폼시티45 홍보관 방문은 사전 담당자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상담 및 구성역 플랫폼시티45 모델하우스 위치 / 관람을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